바로가기 메뉴
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정보 바로가기

보도자료

2021-05-31

국제농업박람회 성공개최 공무원노조가 앞장

작성자
국제농업박람회
조회수
95


2021국제농업박람회 성공개최 공무원노조가 앞장

- (재)국제농업박람회-공무원노조전남연맹, 박람회 홍보 및 입장권 사전예매 업무협약-

 
 

 


 

 

 

   

   (재)전라남도국제농업박람회(이사장 김영록)는 6일 전남도청에서 2021국제농업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해 공무원노동조합전남연맹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날 협약식에는 송상락 전라남도행정부지사와 박경민 공무원노동조합전남연맹 위원장, 안영진 전남도청 위원장 및 전남연맹 소속 담양, 보성, 장흥, 함평, 영광, 완도, 신안 위원장들이 참석하였다.
 

   협약에 따라 공무원노동조합 전남연맹은 소속 단위노조를 대상으로 박람회 홍보활동, 조합원 복지 증진 및 온정 사업 추진 시 박람회와 연계, 관람객 14만 목표 달성을 위한 입장권 사전 예매에 협조를 아끼지 않을 것이다.


 
    또한, 박람회 사무국은 공무원노조의 각종 회의 시 농업·농촌의 어려운 현실을 타개하고 농업인의 소득 증대 기회가 될 2021국제농업박람회 성공 개최 필요성을 홍보하고, 노조 활동에도 적극 협조키로 했다.


   송상락 행정부지사는 “금년도 국제농업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해 발 벗고 나서주신 공무원노동조합전남연맹에 감사드리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박람회 성공개최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협력사업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국제행사 5회째인 2021국제농업박람회는 ‘농업이 세상을 바꾼다’라는 주제와 ‘미래를 꿈꾸는 스마트 농업’이라는 부제로 오는 10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11일간 나주 전남농업기술원 일원에서 열린다.

     





 

미리보기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