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HOME
  • 알림방
  • 보도자료

2017국제농업박람회 농산물 수확체험 관람객 관심 모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제농업박람회 작성일17-10-31 16:27 조회2,213회 댓글0건

본문

2017국제농업박람회 농산물 수확체험 관람객 관심 모여

국제농업박람회

 

국제농업박람회0
국제농업박람회장을 찾은 어린이 관람객이 주말 특별 체험프로그램인 감따기 체험을 하며 즐거워 하고 있다./제공=국제농업박람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양질의 학술행사까지
지난 26일 개막한 2017국제농업박람회가 첫 주말인 29일 18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

30일 2017국제농업박람회에 따르면 총 5개 마당 14개 전시·판매장에 준비된 농업에 대한 다양한 시각의 전시콘텐츠들의 만족도도 높지만, 특히나 농산물 수확체험과 양질의 학술행사에 대한 관람객들의 참여도가 높다.

주말 특별 체험 프로그램으로 전라남도농업기술원에서 양질의 기술력으로 재배한 단감과 고구마, 땅콩 수확체험이 진행되면서 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만족도 높은 후기가 계속되고 있다.

10월 1일 사전 온라인 등록을 통해 참석한 가족들과 더불어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의 참여도 가능하게 유도하면서 가족들과 함께 찾은 나들이객들에게 좋은 추억과 더불어 양손가득 건강한 농산물을 전달하는 시간이 마련되고 있다. 이미 200가족의 체험활동이 진행됐으며 관람객 인기도가 높은 단감체험은 마감된 상황이다.

다가오는 주말에는 고구마, 땅콩, 콜라비 체험이 계속된다. 콜라비는 현장접수로만 체험이 진행되고, 나머지 작물들도 현장접수가 진행되면서 관람객들의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다.

더불어 내달 5일까지 남은 박람회 기간 동안 토마토산학엽협력단의 ‘토마토ICT융복합기술 응용 및 생산량 예측’ 학술대회, 광주지방기상청이 함께하는 ‘기상기후상생협의회 농업 에너지분야 융합 세미나’가 준비되면서 농업관련 전문 인력들의 관심도 함께 집중되고 있다.

지난 26일 ‘농업이 세상을 바꾼다’는 주제로 개막한 2017국제농업박람회에서는 다음 달 5일까지 100여 가지가 넘는 현장 체험 프로그램과 양질의 학술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 Menu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