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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2017국제농업박람회에 관한 내용입니다.

박람회 성과

해외 참가사·바이어 분포(35개국 135개 기관,기업, 바이어)
아르헨티나(1), 캐나다(5), 미국(12), 멕시코(1), 페루(1), 칠레(1), 호주(3), 이스라엘(6), 스페인(5), 그리스(1), 네덜란드(5), 폴란드(1), 덴마크(1), 프랑스(1), 영국(1), 이집트(4), 모르코(1),아랍(UAE)(1), 콩고민주공화국(1), 네팔(1), 캄보디아(1), 인도(1), 파키스탄(4), 대만(13), 중국(21), 일본(17), 베트남(3), 스리랑카(2),필리핀(7), 말레이시아(2), 인도네시아(3), 라오스(1), 태국(3), 홍콩(3), 터키(1)
해외 참가 기업 및 바이어 대상 설문조사 결과
  • 부대행사에 대한 만족도 : 매우만족 8.0%, 만족 40.0%, 보통 4.0%, 불만족 48%
  • 박람회 참가업체 수 만족도 : 매우만족 11.5%, 만족 38.5%, 보통 38.5%, 불만족 7.7%, 매우 불만족 3.8%
  • 박람회 규모 만족도 : 매우만족 4.2%, 만족 58.3%, 보통 29.2%, 불만족 8.3%, 매우 불만족 4.1%
  • 박람회를 통한 기업 홍보 만족도 : 매우만족 12.0%, 만족 40.0%, 보통 40.0%, 불만족 4.0%, 매우 불만족 4.0%
박람회 전체적인 평가
박람회 전체적인 평가 : 매우만족(90~100점) 12.5%, 만족(80~89점) 41.0%, 보통(70~79점) 30.0%, 불만족(60~69점) 12.5%, 매우 불만족(60점 미만) 3.9%
박람회 전체적인 평가
구분 백분율
90~100점 12.5%
80~89점 41.0%
70~79점 30.0%
60~69점 12.5%
60점 미만 3.9%
합계 100%

2017 박람회 경제파급 효과

5,795억 원

생산유발:3,066억 원, 부가가치:1,157억 원, 수출계약:257억 원, 국·내외 구매약정:1,236억 원, 현장판매:79억원, 고용유발:5,889명

교류홍보의 장 참가 기업(33개국 490개사 부스 참가)
교류홍보의 장 참가 기업
구분 주요참가기업
해외
  • 네덜란드(MIFKO, VENTEX G&C) 미국(CHAPUL), 멕시코(MERCI CORP)
  • 캐나다(C-FU FOODS), 중국(반지화시 그룹), 일본(고치현 그룹)
  • 이스라엘(MIGAL INSTITUTE, DANZIGER INNOVATIONS, HARGOL FOODS)
  • 필리핀(유기농 식품 기업 그룹). 대만(핑동현 그룹) 등
국내
  • 농업기관단체(농림축산식품부, 국립종자원, 농협 등)
  • 국내 주요수출 농식품 기업(벤처농업,강소농 기업)
  • 농기자재 기업(무성항공, (주)골드론,(주) KEIL. 한아에스에스(주), (주)탑프루트 등)
국내바이어
  •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착한가게, 대상베스트코, 공영홈쇼핑, GS SHOP, NFOOD MALL, 티몬, 온채널 등
해외 바이어
  • 중국(알리바바), 이집트(TANTA MOTORS, 호주(TEA MASTERS ASSO.)등

국제 심포지엄 및 국내 세미나 10회 개최(총 14개국 1,530여 명 참석)
국제 심포지엄 및 국내 세미나 10회 개최(총 14개국 1,530여 명 참석)
구분 주요 내용
국제 심포지엄(4회)
  • 글로벌 농식품 시장 현황과광주·전남농식품 수출 활성화 방안
    (중국,인도)
  • 2이7 한·이스라엘 SMART AGRITECH 워크삽
    (이스라엘 4개 연구소)
  • 제1회 국제곤충산업심포지엄
    .(UN FAO, 미국,멕시코,폴란드,캐나다,태국 등 곤충기업)
  • 2017 아시아·아프리카 친환경 농업 발전 전략
    (이집트, 콩고,파키스탄,필리핀,캄보디아 농림부 및 대학)
국내 세미나(6회)
  • 광주지방기상정, 한국환경농학회 등 주관
    기후 변화 대응 및 농업·에너지 융합세미나 등 6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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